엑신이 돌아온다! 두 번째 미니 'THE REAL' 스케줄러 오픈

Photo Image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엑신(X:IN)의 두근거림이 도착했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엑신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13일부터 15일까지 콘셉트 포토가 세 가지 버전으로 팬들을 찾는다. 이어 18일에는 'MY IDOL' 티저 포토가 베일을 벗으며, 19일에는 'MY IDOL'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엑신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는다. 23일 'NO DOUBT'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하며, 25일 대망의 두 번째 앨범 'THE REAL'을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한다. 26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THE REAL'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엑신의 새로운 미니앨범 'THE REAL'에는 타이틀곡 'NO DOUBT'를 비롯해 'MY IDOL', 'WITHDRAW', 'NEVER SORRY'까지 총 4개의 신곡이 담긴다. 현재 사전 프로모션이 진행되도 있는 가운데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

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엑신은 지난해 미니앨범 'SYNCHRONICITY'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SYNCHRONIZE'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또한 엑신은 베트남 '제28회 Asian Television Awards'의 유일한 K-POP 초청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인도의 'K Wave Festival'과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 캄보디아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