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날 선 Revenge→빈티지 Rollie' 스니펫 공개…베일 속 Super Lady 관심

Photo Image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이 새로운 음악적 파격들을 조금씩 공개, 정규앨범 컴백을 향한 기대치를 증폭시켰다.

19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의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스니펫에는 타이틀곡 'Super Lady'와 수록곡 'Wife'를 제외한 6개 곡들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날카로운 미연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Revenge', 반전의 다크감각 'Doll', 몽환적인 코드의 'Vision' 등 파격적인 면모와 함께, 감성적인 기타 리프 '7Days', 세련된 선율과 밴드사운드 조화의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빈티지 힙합스타일의 'Rollie' 등 풍성한 감각까지 (여자)아이들의 기존 컬러감을 뒤집는 사운드들의 존재가 눈길을 끈다.

이는 공개되지 않은 신보의 타이틀곡 'Super Lady'와 수록곡 'Wife' 등을 향한 관심과 함께, 앨범 전반에서 비쳐질 (여자)아이들의 새로운 파격메시지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규 2집 '2'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