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미스트롯3' 물들인다…'눌러주세요', 새 시즌 타이틀곡 선정

Photo Image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설하윤의 감각이 '미스트롯3'를 물들인다.

21일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설하윤의 노래 '눌러주세요'가 TV CHOSUN '미스트롯3'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미스트롯1' 타이틀곡인 김연자의 '아모르파티'와 '미스트롯2' 타이틀곡인 장윤정의 '옆집누나'에 이어 세 번째 영광을 차지하게 됐다.

설하윤은 프로그램 취지에 맞게 개사된 곡을 새롭게 가창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그램과 참가자들에게 힘을 실었다.

'눌러주세요'는 '미스트롯3'의 예고편과, 참가자들의 개인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됐다. 영상이 공개된 직후 설하윤은 "너무 다들 멋지고 아름답다. 정말 큰 도전을 하는 용기 있는 우리 '미스트롯3' 여가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뜨거운 응원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2018년 발표된 '눌러주세요'는 조영수 작곡가의 작품이다. 독보적인 매력과 무대매너로 데뷔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었던 설하윤과 조영수의 만남으로 발매 당시에도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설하윤은 발매 후 지금까지 노래를 알리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다니며 노래를 홍보해 왔고, 그 노력의 결실이 지금의 설하윤을 만들었다.

설하윤은 외모, 노래, 춤. 어느하나 빠지지 않고 모두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트로트 시장에서 찾기 힘든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방송, 공연, 행사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설하윤. 그는 올해 '전국노래자랑'에서 자신의 노래인 '속담파티'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직후 트로트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멜론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얼마 전에는 조항조와 함께한 '코파카바나'를 발매, '트로트 여신' 면모를 다시 한번 뽐냈다.

아울러 설하윤은 2023년에 LG헬로비전 '헬로콘서트 좋은날'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고, 한국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중국, 태국 등지를 오가며 자신과 노래를 알리기 위해 열심히 활동해 왔다. 2024년에는 일본으로의 진출도 예정돼 있다.

한편 TV CHOSUN '미스트롯3'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