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신곡 'Marine Turtle' 금일 발표…쿤·샤오쥔·런쥔·천러 '스윗 겨울하모니' 예고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쿤·샤오쥔·런쥔·천러의 달콤한 겨울 하모니가 금일 그 모습을 드러낸다.

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쿤·샤오쥔·런쥔·천러가 함께한 NCT LAB(엔시티 랩) 신곡 'Marine Turtle'(마린 터틀)이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따.

신곡 'Marine Turtle'은 808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신스, 일렉기타 조합의 청량감과 감성적인 보컬 하모니가 조화를 이룬 미디움팝 곡이다.

천러와 마크가 각각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바다거북이가 알에서 깨어나 바다로 향하는 모습을 묘사하는 쿤·샤오쥔·런쥔·천러의 따뜻한 하모니가 매력포인트로 전해진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곧 네 명의 멤버가 거칠고 힘든 순간들을 지나 결국 그들을 안아주는 바닷가에 도착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표현한 뮤비와 함께, 청춘공감의 NCT표 겨울매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CT LAB'은 멤버들의 솔로곡, 자작곡, 유닛곡, 디제잉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선보이는 아카이빙 채널로, 앨범 이외에도 다양한 작업물을 즐길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