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가수 방예담의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28일 방예담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12월호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 발매한 방예담은 이번 화보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방예담은 유니크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예담은 홀로서기의 장점에 대한 질문에 "하고 있는 행동이 내 것이 되며 그에 따르는 책임감과 부담감, 그리고 설렘까지 짊어지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물론 오롯이 혼자 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와 뜻이 맞는 이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또 방예담은 사랑에 대해서는 "영화나 책, 콘텐츠를 통해 간접 경험으로 접한 스토리를 '나'라는 사람에 대입해서 조합해 보는 것"이라고 솔직함을 드러냈다. 더불어 "100% 이해할 수는 없겠지만 이해하는 척을 할 수 있겠다는 배움도 얻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처럼 방예담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2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첫 앨범을 발매한 방예담은 음악방송, 라디오 등 활발한 솔로 데뷔 활동 중이며, 오늘 오후 KBS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K의 오리지널 웹 예능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