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대학전쟁'이 기상천외한 뇌지컬 대결과 함께 더 큰 박진감을 예고한다.

24일 쿠팡플레이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대학전쟁' 5회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대학전쟁' 5회에서는 승리의 베네핏을 얻기 위한 에이스 선발전 및 에이스 매치의 초박빙 접전에 이어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세 번째 메인 매치까지 숨가쁘게 펼쳐진다.

특히 오목을 암기 및 전략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오직 기억력에만 의존해 대결하는 '블라인드 오목', 총 두 팀의 플레이어들이 직접 말이 돼 상대의 킹을 잡는 전략 연합 게임인 '침묵 인간 체스' 등 연산과 암기, 전략까지 어우러진 에이스·메인매치들의 흐름이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천재 캐릭터도 있고 넘 재밌어요. 도파민 미친 프로그램이에요”, “너무 순삭 금요일이 기다려져요··”라는 등 순수 두뇌 배틀 프로그램이 주는 재미에 애정 가득 리액션들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찐천재들의 양보 없는 두뇌 맞대결로 매회 초박빙의 승부전을 거듭 중인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새 회차가 공개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다이내믹 청춘 활극 〈소년시대〉, 사라진 남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는 여자의 이야기 〈하이드〉 등 다채로운 작품 공개를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