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하이헷 주식회사

하이헷 주식회사(이하 하이헷)가 특별한 챌린지를 예고했다.

하이헷은 지난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챌린지 음원 'T.T.T'를 발매하고,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챌린지 영상과 튜토리얼 영상을 게재하며 '하이헷 오디션 반전 챌린지' 이벤트 론칭 소식을 알렸다.

'T.T.T'는 달콤한 슈가팝에서 그루브 넘치는 힙합으로 반전되는 두 가지 테마를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K-POP 접근성과 흥미를 한층 높인 곡이다. 하이헷 소속 프로듀서 리즈(LEEZ), 드뷰(DE VIEW), 칼리(CALi)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대표 프로듀서 류디(RyuD)가 안무를 구성해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T.T.T'의 반전 감성에서 착안한 '반전 챌린지'는 두 가지 버전으로 진행된다. 기본 버전은 통통 튀는 무드와 함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었으며, 'STAY WITH'란 가사와 함께 분위기가 반전되면 안무 스킬이 필요한 동작으로 구성된 튜토리얼 버전 챌린지로 이어진다.

두 가지 버전의 챌린지는 K팝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2월 10일까지 필수 태그와 함께 각종 SNS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하이헷은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상위 3인에게는 하이헷 글로벌 오디션 1차 프리패스권을 제공한다.

앞서 하이헷은 첫 번째 글로벌 오디션 개최 소식과 함께 기획사 최초 오디션 체험형 팝업 오픈 소식을 알렸다. K-POP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으로 첫 도전에 나서는 인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하이헷은 지난 2021년 정식 출범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으로 K팝 전문 제작센터를 세우고 총괄 대표 프로듀서 및 안무가 류디(RyuD)를 비롯해 음악투자 및 유통 플랫폼 전문가 이승주, 전문 프로듀서 이규창, 작곡가 겸 프로듀서 리즈(LEEZ), 드뷰(DE VIEW), 칼리(CALi) 등 어벤저스급 제작진을 필두로 아이돌 그룹 육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하이헷 오디션 반전 챌린지' 및 글로벌 오디션과 팝업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