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파워풀 롤드컵·스타일리시 BBMAs, 멋진무대 즐겨달라”

Photo Image
사진=라이엇게임즈 제공

뉴진스가 롤드컵과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펼쳐질 자신들의 무대를 향한 설렘 어린 자신감을 드러냈다.

17일 어도어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뉴진스의 2023 롤드컵 결승전 오프닝, 2023 BBMAs의 무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뉴진스는 특유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롤드컵과 BBMAs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우선 롤드컵 결승 오프닝 무대에서는 자신들이 가창한 올해 주제곡 'GODS'의 첫 퍼포먼스를 펼친다. 곡에 담긴 LoL세계 표현법과 파워풀한 음악톤을 직접적으로 보여줄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Photo Image
사진=PMC/Billboard Music Awards

또 'BBMAs' 무대는 수상후보곡인 'Super Shy'와 'OMG'의 원래 매력은 물론 뉴진스 특유의 스타일리시 감각과 개성을 색다른 톤으로 묘사하는 퍼포먼스로 채워질 것으로 전해진다.

뉴진스(NewJeans)는 “세계적인 무대에 연이어 오른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기대되고 설렜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신 만큼 열심히 준비해 제대로 보여 드리겠다”라며 “강렬하고 멋진 무대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 달라”라는 인사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오프닝 공연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며, '2023 BBMAs'는 20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생중계 플랫폼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