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시크 무드'…방예담, 'ONLY ONE' 콘셉트 포토 눈길

Photo Image
사진=GF엔터테인먼트

가수 방예담이 감각적인 매력을 뽐냈다.

방예담은 1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예담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방예담은 벽에 기댄 채 먼 곳을 바라보며 시크한 느낌을 자랑하는가 하면 한층 성숙한 무드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방예담은 재킷과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 '힙'한 면모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방예담의 강렬한 눈빛과 깊이감 있는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Photo Image
사진=GF엔터테인먼트

이번 신보는 방예담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음악적 성숙도와 보컬리스트로서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특히 방예담은 이번 앨범 프로듀서로 직접 전곡 작사·작곡·편곡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보인다.

지난 10일 공개한 선공개 곡 'Miss You'는 발매 직후 멜론 차트 HOT100에 진입,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개국에서 1위를 비롯한 12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뿐만 아니라 선공개 곡 공개 후 관련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와 각종 포털 헤드라인을 휩쓸며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방예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