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인도의 디바' 속 가수지망생 서목하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박은빈이 현실 뮤지션으로 깜짝 변신한다.
10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1theK(원더케이)의 '야외녹음실'에서 박은빈의 스페셜 라이브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는 박은빈이 직접 가창한 것으로 알려진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OST 'Someday(썸데이)' 무대가 담겨있다.
스튜디오가 아닌 청량미 가득한 자연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극중 캐릭터의 서사와 감정을 담아낸 박은빈표 청아한 감성보이스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야외녹음실'을 연출하는 김지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PD는 “드라마 속 무인도 환경과 비슷한 장소를 찾기 위해 공을 들였다”며 “푸르른 자연 속에서 서목하로 완벽 변신한 박은빈의 라이브를 실제 눈앞에서 보듯 생생한 사운드로 즐기며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따뜻하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1theK(원더케이)의 '야외녹음실'은 전세계 3300만명의 구독자들에게 K팝 기반의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온 원더케이가 기획 제작하는 이색 라이브 콘텐츠로, 권진아, 폴킴, 빅나티, 백아연, 이석훈 등 국내 아티스트부터 일본 싱어송라이터 이마세(imase)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출연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