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트롯챔피언' 트로피 도전…장민호&양지원과 삼파전

Photo Image

MBC ON과 채널이엠이 공동 제작하는 '트롯챔피언'이 풍성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트롯챔피언'은 오는 9일 MBC ON, 채널이엠, FUN TV 생방송을 통해 11월 월간 챔피언에 도전하는 장민호, 양지원, 박서진의 무대를 공개한다.

‘장구의 신’ 박서진은 후속곡 ‘헛살았네’로 활동에 나선다. ‘지나야’로 지난 8월 연속 3회 챔피언을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박서진은 ‘헛살았네’로 다시 챔피언에 도전장을 던진다. 목소리로만 승부했던 ‘지나야’와 달리, ‘헛살았네’는 장구와 함께 무대를 한바탕 축제 분위기로 만들 예정이다.

‘트롯챔피언’의 MC 장민호가 본업인 가수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신곡 ‘그때 우린 젊었다’는 복고풍의 흥겨운 댄스곡이다. 챔피언 후보곡인 ‘인생일기’와는 상반되는 분위기의 이번 신곡은 레트로한 복고풍 의상은 물론, ‘댄스가수’ 장민호의 모습도 볼 수 있기에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그 외에도 ‘에세이 ep.2’의 수록곡, 중년들의 아름다운 오늘을 응원하는 ‘꽃처럼 피던 시절’도 최초로 공개한다. 장민호의 신곡 매력을 라이브로 맛볼 수 있는 무대는 오직 ‘트롯챔피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트롯 가수들의 예능감을 볼 수 있는 ‘트롯챔피언 인터뷰’도 진행된다. 먼저 장민호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스페셜 MC로 찾아온 ‘프린수찬’ 김수찬이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성대모사 자판기로 활약했던 김수찬이 스페셜 MC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트롯 대부 태진아도 신곡 ‘당신과 함께 갈 거에요’라는 곡으로 ‘트롯챔피언’을 처음 찾는다. 이번 신곡은 아내밖에 모르는 사랑꾼답게 아내 ‘옥경이’를 생각하면서 직접 작사했다고 한다. 태진아와 MC 장민호와의 인터뷰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은가은, 성민, 김의영, 성리, 윤준협, 재하, 송민준, 임찬이 함께하는 ‘트롯챔피언’은 오는 9일 오후 8시에 MBC ON, 채널이엠, FUN TV에서 생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