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몽환적 무드 품었다…'네버랜드' 티저 공개

Photo Image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나인아이(NINE.i)가 빛나는 매력을 머금는다.

지난 달 31일 나인아이는 첫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의 티저를 공개하며 11월 2일 정오 컴백을 예열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미니 3집 'NEW MIND'이후 3개월 만의 컴백으로 매 앨범 신선한 비주얼과 음악을 선보여 온 만큼 기대가 높다.

공개된 컴백 티저 영상 속 나인아이 멤버들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판타지 동화 속 왕자와 같은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끼가 가득한 동굴 속 흰 셔츠를 입은 서원이 꽃을 만지며 빛을 올려다보는 장면을 시작으로, 연보라색 셔츠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주형과 조심스럽게 꽃에 손을 다가가는 태훈의 모습이 신비로운 무드를 이어간다.

영상 사이사이 멤버들이 춤을 추는 장면들이 음악에 맞춰 펼쳐지고, 하늘거리는 셔츠를 입고 춤을 추는 태훈의 머리 위로는 꽃들이 천장에 만개해 있다.

이윽고 화면을 가득 채운 눈이 떠지는 순간 '네버랜드'의 가사가 터져 나오며 나인아이 멤버들의 개별 모습들이 감각적으로 이어진다. 맑은 피부 위에 꽃잎들이 얹어져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려한 꽃 모양의 귀 장식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영상의 마지막은 베리가 하늘색 셔츠를 입고 붉은색 꽃들 앞에서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와 시선을 마주쳐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화제를 모아온 나인아이는 이번 앨범에서 “별들의 숨결로 태어난 나인아이, 마치 동화 같은 탄생 스토리를 가진 그들에게는 에덴동산처럼 환상적인 공간 "NEVERLAND(네버랜드)"가 있다."는 스토리를 비주얼과 음악으로 펼쳐냈다.

한편, 몽환적인 매력의 나인아이의 첫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는 오는 2일 정오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