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아르마다이엔티

그룹 원팩트(ONE PACT)의 매력이 빛났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지난 27일 공식 SNS에 프리 데뷔 송(PRE-DEBUT SONG) '멋진 거'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원팩트는 지난 24일 첫 번째 프리 데뷔 송 'G.O.A.T'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한 바 있다.

'멋진 거'는 다리 위에서 각자의 '멋'을 뽐낸 원팩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들은 쫀득한 랩, 음색과 어울리는 안무를 선보였다. 또한 열 명이 넘는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멋진 거'에는 리더 종우가 직접 퍼포먼스 디렉터에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다인원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종우의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까지 퍼포먼스에 그려져 감탄을 불렀다. 이처럼 한 명 한 명의 개성과 그루브가 한곳에 모여 높은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원팩트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팀명에 그린 팀. 현재 Mnet '보이즈 플래닛', '고등래퍼 4'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종우·성민·태그·예담·제이창을 멤버로 선보였다. 프로그램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은 이들이 팀으로 뭉쳐 보여줄 매력이 무엇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원팩트의 두 번째 프리 데뷔 송 '멋진 거'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팩트는 올해 하반기 가요계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