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트라우마 부수는 시크 드라마퀸'…신보 Drama 단체티저 공개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파가 시크비주얼 케미와 함께, 세계관 시즌 2의 본격적인 걸음을 예고했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에스파 미니4집 'Drama'(드라마)의 단체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개별티저 속 시크감을 표현하던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 등 에스파 멤버들이 시티뷰와 이질적 느낌의 공간을 배경으로 함께 서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날카로운 듯 여유로운 시크톤 표정과 함께, 앞으로 걸어나가는 듯한 모습의 이미지는 SYNK OUT(싱크 아웃)과 환각 퀘스트, 이상현상 등 시즌1의 트라우마를 깨고 자신들의 이야기를 쓰겠다는 에스파 세계관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컴백이 될 것을 짐작케 한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파 새 미니앨범 'Drama'(드라마)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 'Drama'를 비롯해, 최면을 거는 듯한 치명적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Trick or Trick'(트릭 오어 트릭), 팬클럽 'MY'(마이)를 향한 진심을 담은 팬송 'You'(유), 앞서 첫 단콘서 선공개한 'Don't Blink'(돈트 블링크), 'Hot Air Balloon'(핫 에어 벌룬), 'YOLO'(욜로) 등이 수록된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11월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를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