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문종업이 컴백 열기를 달군다.
문종업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의 타이틀곡 'X.O.X'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문종업의 모습이 클로즈업되며 시작부터 이목을 사로잡는다. 문종업은 혼자서도 공간을 꽉 채우는 강렬한 존재감과 깊고 섬세한 눈빛, 임팩트 있는 손짓으로 독보적이고 치명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문종업의 와일드하고 섹시한 비주얼과 함께 일부 공개된 'X.O.X'의 하이라이트 음원, 퍼포먼스도 눈길을 끈다. 문종업은 감각적이면서도 중독적인 'X.O.X'의 사운드에 맞춰 완성형 멀티 퍼포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문종업은 노련함과 완숙미가 느껴지는 안무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타이틀곡 'X.O.X'는 경쾌한 리듬, 스타일리시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문종업의 서늘한 포스, 퇴폐적인 섹시함, 몽환적인 나른함까지 무한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문종업은 작사에 참여하며 문종업의 시그니처인 MOON(달)을 소재로 가사를 풀어내 완성도를 높였다.
문종업의 색을 오롯이 담아낸 'SOME'에는 타이틀곡 'X.O.X'를 비롯해 'Stuck (스턱)', 'Common (커먼)', 'Common' 잉글리시 버전, 'Fine (파인)'까지 폭넓은 장르의 5곡이 수록돼 각각 다채로운 스토리를 선사한다. 문종업은 웰메이드 음악과 퍼포먼스로 또 한 번 만능 올라운더로서의 저력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