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박스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동 대형 스마트 러닝기기 '톡톡박스'를 선보인다.
'톡톡박스'는 가정집과 유, 아동 기관에 스마트한 디지털 스쿨 환경을 제공한다. 실감형 디지털 액세서리인 '톡톡지우개'와 함께 연동되는 디지털 '톡톡보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고 상상력을 자극해 주는 디지털 스티커 창의활동 '창의쓱싹', 우리 집에서 경험하는 신기한 세상 '상상라이브월' 뿐만 아니라 유명 교육 기업들의 영어, 수학, 독서, 운동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톡톡박스는 큰 대형화면으로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양방향 맞춤 놀이 교육이 가능하다. 아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놀이 교육 콘텐츠를 직접 선택하기 때문에 유아들의 주도로 놀이가 이루어지고 자연스레 집중력과 몰입도가 향상된다. 아이들은 톡톡박스를 활용하면서 자기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기기를 직접 조작해 보는 등의 과정을 통해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보호자를 위해 외부기기 연결 및 인터넷 사용, OTT(셋탑박스 연결 시) 등의 기능도 지원하여 가족 구성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톡톡박스만의 다채로운 놀이 교육을 통해 아이와 온 가족에게 즐거운 놀이와 학습이 가능한 홈스쿨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대표 장현우는 ”유교전에서 아이, 가족들 누구나 톡톡박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특별히, 이번 유교전에서는 톡톡박스 구매에 부담을 가지셨던 분들을 위하여 신한카드 금융사와 함께하는 24개월 무이자 상품을 출시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교전 현장에서만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