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위버스 커뮤니티 합류…글로벌 팬소통 본격화

Photo Image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배우 안효섭이 위버스에 공식 소통기반을 만들며,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폭을 넓힌다.

12일 위버스컴퍼니 측은 배우 안효섭의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을 오픈한다고 공식발표했다.

안효섭의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은 드라마 '홍천기', '사내맞선', '낭만닥터 김사부2, 3', 최근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시리즈 등 작품활약과 함께, 지난 7월부터 진행한 아시아투어 '더 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THE PRESENT SHOW - here and now)'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마주한 그의 다채로운 팬소통을 위한 것으로 전해진다.

위버스는 안효섭 커뮤니티와 DM 오픈을 기념,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효섭 커뮤니티에 #WELCOME_AHNHYOSEOP 해시태그와 함께 반가운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안효섭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3일 안효섭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약 100여 팀의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 간 생생한 소통을 지원하는 등 팬들과의 보다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한 채널로 거듭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