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컴백 스케줄러 오픈…'ARCADE' 두 번째 메시지는?

Photo Image
사진=마루기획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컴백 설렘을 전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고스트나인은 11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뒤 첫 번째,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다.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오픈하고 25일 앨범 발매를 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에서 검은색 배경 속 고스트나인의 로고를 담아 컴백 기대감을 자아낸 고스트나인은 이번 스케줄러 이미지에서도 심오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ARCADE : O'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고스트나인은 1년 6개월 만에 'ARCADE : VOW(아케이드 : 보우)'의 두 번째 메시지 'ARCADE : O'로 컴백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공백기 동안 프로듀싱 배틀 프로그램 KBS 2TV 'Listen-UP (리슨업)',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피크타임'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최근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탄탄한 실력을 갖춘 그룹으로 성장한 고스트나인은 '맹세(VOW)'로 이어지는 'ARCADE' 시리즈를 통해 독창적인 세계관과 비주얼, 콘셉트, 퍼포먼스 삼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