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IVE)가 서지음·선우정아·빅나티 등에 멤버 장원영까지 더해진 작가진 라인업과 함께 자신들다운 완벽한 서사의 출현을 예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 첫 미니 'Ive MINE'(아이해브 마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Baddie(배디), Off The Record(오프 더 레코드), Either Way(이더 웨이) 등 트리플 타이틀곡에 Holy Moly(홀리 몰리), OTT(오티티), Payback(페이백) 등 수록곡 3곡까지 총 6곡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특히 데뷔곡 '일레븐(ELEVEN)부터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 아이브 싱글3부작의 가삿말을 쓴 서지음 작사를 비롯, BIG Naughty(서동현), 선우정아 등의 뮤지션들의 작사참여와 함께, 멤버 장원영이 첫 정규앨범에 이어 수록곡 'OTT' 단독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바는 새롭게 펼쳐질 완벽한 아이브의 '자기확신'을 짐작케 한다.


첫 미니 'Ive MINE'은 MZ워너비라는 수식어와 함께 자신들만의 나르시시즘 스토리를 쓴 아이브의 음악톤을 무한대로 확장해 보여주는 작품이다.

한편 아이브는 Either Way(9월25일)와 Off The Record(10월6일) 등의 선공개와 함께, 오는 10월13일 첫 미니 'Ive MINE'을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