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아이와 세상의 첫 만남, 2023년 두번째 '27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 개최!

Photo Image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제27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이 금일 8월 31일(목)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유교전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세계전람의 유교전IN인천은 임신/출산 준비를 위한 베이비 용품부터 영·유아 교육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All In One 전시회로, 예비부모뿐만 아니라 교육 종사자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지역 최대규모의 전시회이다. 금번 행사에는 오이스터, 멕시코시, 잉글레시나, 에그2, 디트로네, 실버크로스, 유팡 등 유명 베이비 용품 브랜드들을 필두로 잉글리시에그, 엘리하이,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그레이트북스, 프뢰벨, 키즈에이원 등 영·유아 교육 대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유교전의 1기 앰버서더로 선정된 2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육아 유튜버 '종지부부'와 19만 유튜버 '꽁지TV'가 각각 토요일과 일요일에 전시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유교전과 협업하여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유쾌함과 뜻 깊은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Photo Image
'27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 개최!

#종지부부&꽁지TV와 함께하는 [물물나눔 캠페인]

금번 행사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출산 및 육아용품과 유아교구를 나눔하는 특별 캠페인 '물물나눔'을 진행한다. 특히 인천 유교전&베이비페어의 앰버서더인 유튜버 '종지부부'와 '꽁지TV'가 참여하여, 사회 공헌 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물물나눔 부스에 방문하여 소액의 금액을 기부하면 관람객이 원하는 육아 용품 및 교구를 나눔 받을 수 있으며, '종지부부'와 꽁지TV'를 만나볼 수 있다. 본 물물나눔 캠페인은 인천관광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이 후원하며, 사후 기부금 전액을 NGO 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임산부 및 육아맘을 위한 교구&교재, 용품, 식품 등을 '선착순 이벤트', '팔로워 이벤트'를 포함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고 있다. 또한 행사기간 4일 동안 상품권 부스에서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할인 상품권을 판매하여 관람객뿐만 아니라 참가업체 만족도도 함께 제고한다. 특히 금번 행사에는 외국인 인플루언서를 통해 소외된 다문화가정에게 행사 안내 및 초청하였으며, 총 800명 분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였다.

8월 31일(목)부터 9월 03일(일)까지 진행되는 '제27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유교전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가브랜드, 무료 셔틀버스 시간표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