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욱의 특별한 감성…'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 녹음실 티저 오픈

Photo Image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인욱이 특별한 감성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황인욱은 지난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의 녹음실 라이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황인욱은 녹음실에서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다. 황인욱의 섬세하고도 깊이 있는 감정 표현과 애처로운 분위기가 보고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흑백 효과와 은은한 조명은 황인욱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에도 등장한 후렴구에 이어 “나 그 거리를 잊어본 적 없어서 오늘도 찾고 있어요 / 마치 바람처럼 왔다가 사라진 이슬이란 그녀를 아시나요”라는 파트가 추가로 베일을 벗으며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여행지에서 만난 운명적인 상대를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심정을 담은 곡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황인욱의 독보적인 가창력은 물론 리얼리티 요소를 가미한 위트 넘치는 화법이 강한 중독성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완성도 높은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녹음실 라이브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한 황인욱이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로 보여줄 업그레이드된 모습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황인욱의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녹음실 라이브 본편은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