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배너, 첫 미니 하이라이트 공개…완벽 파워풀 'PERFORMER' 예고

Photo Image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의 강렬한 첫 걸음이 그 모습을 일부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클렙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배너 첫 미니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PERFORMER'를 비롯해 'Diamonds', '솔직히 (TBH)', 'WANT U BACK', 'Savior', '폼 (FORM) (2023 Ver.)'까지 6트랙의 음원일부가 담겨있다.

특히 청량섹시 감각의 콘셉트 비주얼과 함께 펼쳐지는 다채로운 컬러감의 수록곡 포인트들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관심도는 펑크 일렉 조합의 팝댄스곡 'PERFORMER'는 물론 라이브 공연 느낌의 'Diamonds', 펑키한 사운드와 독특한 가사가 특징인 '솔직히 (TBH)', 몬스타엑스 형원이 작업참여한 중독성있는 분위기의 'WANT U BACK', 꿈을 함께 지켜준 팬들을 향한 사랑의 노래 'Savior',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폼 (FORM)' 2023년 버전 등 곡들의 풀버전과 이들의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배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를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