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컷포인트, 새 글로벌 음악 프로젝트 'UP/DATE'…'기대 ↑'

Photo Image

언컷포인트가 글로벌 프로젝트 'UP/DATE(업데이트)'에 돌입한다.

언컷포인트 측은 3일 “새롭게 진행하는 프로젝트 ‘UP/DATE’는 수준 높은 프로덕션과 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하여 HIPHOP, R&B, ROCK, POP등 다양한 장르의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을 큐레이션, 소개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라고 소개했다.

‘UP/DATE’는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멤버 수와 음악의 장르. 어떤 것에도 제한두지 않는 싱글 단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서로 시너지를 구사하는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유연하게 구성이 가능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음원과 콘텐츠를 제작, 제공하여 리스너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는 음악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BLOO, BIGONE, Dive, YLN Foreign, Mokyo, Laundry Office 등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음반/디자인/영상 제작을 비롯한 다양한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워너뮤직코리아 자회사 언컷포인트 (UNCUTPOINT)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앨범은 언컷포인트의 제작 및 주관하에 런칭한 ‘UP/DAT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조합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첫 주자로 오는 5일 브린 (Bryn)과 신스 (SINCE)가 나설 예정으로 합작 앨범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