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브브걸 유정 "카페 알바 중 대시?"…멤버들 증언

Photo Image

신곡 ‘ONE MORE TIME’으로 새 출발을 예고한 브브걸(BBGIRLS)이 대체 불가 솔직 매력으로 ‘주간아이돌’을 찾는다.

브브걸은 2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브브걸은 털털하고 거침없는 매력으로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브브걸은 ‘남자친구에게 끼 부리는 친구’에 대해 한바탕 토론을 펼친다. 토론에 과몰입한 브브걸은 과거 본인의 연애 경험담을 바탕으로 솔직한 입담을 뽐내며 토크에 임한다. 특히 유정은 ‘끼 부림’에 대한 기준으로 ”키스“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MC 미주가 유정에게 “카페 알바 중 대시 받은 적 없냐”고 묻자,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당시 사연을 재연하며 증언에 나선다. 그 밖에도 멤버들은 서로의 과거를 폭로하며 매운맛 토크로 스튜디오 열기를 달아오르게 만든다.

한편, 유정과 유나는 여행 가이드가 된다면 필수 코스로 소개팅을 넣을 것이라고 선언한다. 이에 MC 미주와 멤버들은 환호하며 너도나도 가겠다고 손을 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유정과 유나가 주선한 소개팅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솔직담백한 브브걸의 연애 에피소드는 오는 2일 MBC M, MBC every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