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배인+릴리릴리 루체, 웹드 '따라바람' 첫 OST 주인공

Photo Image
사진=클래프컴퍼니

웹드라마 '따라바람(Sing my Crush)'의 특별한 OST가 찾아온다.

'따라바람' 음악과 OST 제작을 진행한 뮤직퍼블리싱 클래프컴퍼니는 지난달 2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ST 가창자 라인업을 공개해 작품과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새로운 글로벌 대세 아이돌로 손꼽히고 있는 저스트비(JUST B)의 배인, 블리처스(BLITZERS)를 필두로 실력파 보컬로 주목받는 걸그룹 릴리릴리(lilli lilli)의 루체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시우(siwoo), 앤츠(ANTS)가 '따라바람' OST 주자로 참여한다. 이에 따라 다양한 장르, 표현력, 감성에 기대감이 모인다.

8월 2일 정오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로 대세를 이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저스트비의 메인 보컬 배인이 부른 첫 번째 타이틀 '반성문(My Fault)'과 릴리릴리의 루체의 짙은 보이스와 표현력이 돋보이는 'With you'를 선공개한다. 이후 9일 정오 전곡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8월 2일 음원 선공개와 함께 NFC가 내장된 지름 4.5cm의 태그 LP와 드라마 스틸을 담은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따라바람' OST 네모 앨범(태그 LP)을 제작한다. 이 앨범은 네모즈샵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웹드라마 '따라바람'은 첫사랑의 상처로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데 익숙한 바람(장도윤 분)과 바람의 모든 것이 알고 싶은 든든한 지원군 한태(손현우 분)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성장하는 청춘 뮤직 로맨스 드라마로 8월 2일 OTT 플랫폼을 통해 국내외에 첫 공개한다.

한편 8월 LA에서 열리는 KCON컨벤션 쇼케이스 무대에 서는 등 해외 프로모션 중인 저스트버(JUST B) 배인이 부른 '반성문(My Fault)'과 루체(릴리릴리)가 부른 'With you'는 8월 2일 정오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선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