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S16 마유 티저 오픈…'新 디멘션' 에볼루션 완성

Photo Image
사진=모드하우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S16 마유를 품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9일 오후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S16 마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마유의 특별한 매력이 담겼다. 설렘과 두근거림을 가득 품은 음악과 함께 호기심을 자극하듯 마유에 대한 힌트가 하나씩 공개됐고, 영상 끝 마유의 눈부신 비주얼이 베일을 벗으면서 웨이브(WAV, 팬덤명)의 환호를 자아냈다.

마유는 일본어로 "에볼루션(EVOLution)의 마지막 멤버인 S16 마유다.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팬들의 투표 콘텐츠인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러블루션(LOVElution)과 에볼루션(EVOLution), 트리플에스의 두 '디멘션(DIMENSION)'이 새롭게 탄생했다.

공유빈, 윤서연, 카에데, 서다현, 박소현, 정혜린, 니엔, 신위가 러블루션(LOVElution)의 멤버로 확정됐으며, 에볼루션(EVOLution)은 새롭게 공개된 마유를 비롯해 김유연과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이수민, 김연지로 구성된다.

트리플에스는 시그니처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곧 러블루션(LOVElution)의 첫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코스모스(COSMOS) : 트리플에스의 'S'들과 '디멘션'이 탄생하는 특별한 생태계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