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안무영상 기습공개와 함께, 아시아 투어에서의 시그니처를 자연스럽게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황민현 미니 1집 'Truth or Lie' 수록곡 'CUB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한 안무연습 영상으로, 'Weverse Con Festival' 무대와는 또 다른 내추럴 감각과 실제 공연을 방불케하는 열정이 고스란히 비쳐진다.
이는 팬들의 요구를 충족함과 동시에, 오는 8월4~6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전개될 아시아투어 'UNVEIL'의 스포일러 성으로 비쳐지며 기대감을 새롭게 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황민현의 아시아 투어에서는 'CUBE' 무대뿐 아니라 'Perfect Type'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고 귀띔하며, 새로운 무대는 물론 다양한 모습의 무대를 예고했다
한편 황민현은 내달 4~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콘서트(2023 HWANG MIN HYUN MINI CONCERT 'UNVEIL' IN SEOUL)를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솔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티켓은 금일 팬클럽 선예매와 오는 12일 일반예매 등의 일정으로 예매오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