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대상웰라이프, ‘제 51회 유아교육전’ 참가

대상웰라이프㈜(대표 서훈교)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를 필두로 한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균형영양식(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클로렐라, 아르기닌 등을 대표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우리 아이 성장 및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함유한 영양음료인 '마이밀 마이키즈 3종(초코맛, 딸기맛, 밀크맛)'과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 영양소 섭취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웰라이프 마이키즈 4종(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칼슘D 구미, 오메가3 츄어블, 튼튼 홍삼 젤리)'을 다양한 이벤트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Photo Image

어린이 균형 영양식 '마이밀 마이키즈'는 3-5세의 한국인 영양섭취기준에 맞춰 체계적으로 설계하여 22가지 비타민미네랄, 동식물성 단백질, 성장기 어린이 필수 아미노산 9종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편식이 심한 아이들까지 사로잡는 뛰어난 맛으로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이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2022년 기준 3초마다 1개씩 팔리는 어린이 대표 영양식으로 자리 잡았다.

Photo Image

건강기능식품인 '웰라이프 마이키즈'는 영양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구미·츄어블 캡슐·젤리 형태로 재밌는 식감을 더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베이커리 타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즐겁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이산화규소·합성향료·착색료를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 어린이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갈 수 있는 영양 가득한 마이키즈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이키즈 브랜드가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