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라이프(대표 최용석)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건강식품 브랜드의 신제품인 ‘이노시톨 분말’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젝트라이프는 건강한 계획으로 일상을 채우는 데일리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이며, 소비에 있어서 가치와 의미를 중시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층을 위한 건강과 삶의 밸런스를 제시하고 특히 임신을 준비 중이거나 아이를 키우는 2030여성들에게 필요한 건강 가이드를 제안한다.
프로젝트라이프가 이번에 선보이는 ‘이노시톨 분말’ 제품은 비타민B8군에 분류되었던 건강식품으로 임신을 준비하거나 임신 중인 산모들에게 특히 추천되는 제품이다. 프로젝트라이프의 이노시톨은 100% Non-GMO 옥수수로부터 추출한 독일산 미오이노시톨을 97% 고함량 함유하였으며,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공법을 통해 오직 물로만 추출하고 제조하여 환경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태아의 건강한 성장에 중요한 엽산을 일일 권장량 이상으로 함유하여 임신중 산모들에게 필요한 충분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프로젝트라이프 대표 최용석은 “임신을 준비하거나 임신 중인 젊은 부모 모두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 성분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전문 연구진이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출시된 신제품은 설탕, 과당, 합성 감미료나 착향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전과 건강을 챙기면서도 까다로운 입맛의 소비자층에게 놀랍도록 만족스러운 맛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