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하나금융그룹 새 모델 발탁…“밝고 건강함, 브랜드 부합”

Photo Image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아이브 안유진이 금융 분야까지 브랜드 모델 범위를 넓히며, 대세로서의 존재감을 분명히 했다.

2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브 안유진이 최근 하나금융그룹의 새 모델로 발탁, 공식CF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에 동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유진의 하나금융그룹 모델 발탁은 그룹 아이브 리더로서의 무대매력은 물론, 지구오락실 2 등 다양한 예능에서 비쳐지는 밝고 건강한 분위기를 보인 것이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는 평에 따른 것으로 전해진다.

안유진의 하나금융그룹 모델 활약은 ‘단 하나뿐인 여행’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브랜드의 환전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를 즐기는 CF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캠페인으로 비쳐질 예정이다.

Photo Image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브랜드 관계자는 “안유진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제공하는 금융그룹으로서의 역할을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안유진과의 새 광고를 통해 트래블로그 서비스의 장점이 더 잘 전달되기 바란다”고 덧붙이며 새 모델 안유진과 함께 만들어갈 앞으로의 캠페인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31일 일본 첫 앨범 ‘웨이브(WAVE)’를 발표와 함께, 최근 데뷔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아시아투어 일정을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