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폭발'…루네이트, 'Real! LUN8 기묘한 여행' 성료→데뷔 기대감 UP

Photo Image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Real! LUN8 기묘한 여행'(리얼! 루네이트 기묘한 여행) 5화를 공개했다.

이날 루네이트는 담력 테스트에 이어 좀비 게임을 했다. 루네이트는 본격적으로 팀을 가르기 위해 딸기게임을 진행했고 준우와 도현이 탈락하며 좀비로 결정됐다.

좀비가 된 준우는 시작과 동시에 뛰어난 방향 감각으로 재빠르게 움직여 지은호를 잡았고, 30초도 안 돼 소파 밑에 숨은 이안까지 잡아 감탄을 자아냈다. 은섭은 스태프인 척하고 버티는 듯했지만 준우에게 금방 탄로가 났고 결국 지은호와 함께 설거지에 당첨됐다.

다음날 아침, 지은호는 담력 테스트에서 진 카엘과 함께 본격적으로 식사를 준비했다. 특히 능수능란하게 재료를 손질하고 직접 크림파스타 소스를 만드는 등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루네이트는 제작진이 준비한 쇼핑백들을 들고 앰배서더 모델이 된 상황극을 펼쳤다. 멤버들은 소감부터 포즈까지 완벽하게 과몰입한 모습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LUN8 축 데뷔' 케이크를 전달받은 루네이트는 1박 2일의 기묘한 여행에 대해 "어제부터 데뷔한 것처럼 살았다"며 "앞으로의 일들이 정말 기대된다"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지난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를 발매한 루네이트는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발매와 동시에 네덜란드 톱 앨범 차트 1위는 물론 인도네시아 2위, 러시아 2위, 태국 3위, 터키 6위, 일본 26위, 독일 앨범 차트에도 진입하며 성공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린 루네이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