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브-KOZ 첫 합작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경쾌한 ‘옆집소년’ 면모가 첫 베일을 벗었다.

23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 데뷔싱글 ‘WHO!’의 첫 트랙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뮤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배경의 트리플 타이틀곡 풀버전 영상 콘텐츠 중 하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창한 햇살이 내리쬐는 로스앤젤레스의 가정집, 동네 골목, 학교 캠퍼스 등 배경과 함께 풋풋한 짝사랑 이야기를 나누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멋지게 차려입고 도착한 하우스 파티에서 모두가 한 사람을 좋아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허탈해하는 모습과 함께 울려퍼지는 경쾌한 록사운드 틴팝의 컬러감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돌아버리겠다 But I like you”, “네 눈, 코, 입 또 말장난까지” 등 가사를 표현한 위트 있는 동작은 이들이 표방하는 ‘옆집 소년미’를 직접적으로 보게한다.

‘돌아버리겠다’는 명재현·태산·운학이 작사곡에 참여한 곡으로, 또래 친구들과의 일상대화 느낌의 가삿말과 함께 사랑에 빠진 설렘을 표현한 경쾌한 록 기반의 틴팝(Teen Pop)곡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WHO!’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