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민지·수담·주,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OST에 '설렘' 더한다

Photo Image
사진='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민지, 수담, 주가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OST에 특별한 설렘을 더한다.

민지, 수담, 주가 가창한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의 OST 'Fall In Love (폴 인 러브)'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all In Love'는 브리티시 록 스타일의 기타 사운드와 몽환적인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곡이다. 민지, 수담, 주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풋풋한 사랑 고백을 전하며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 전망이다.

최근 종영한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은 천계영 작가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한 동명 웹툰의 실사판 연애 예능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김민종 CP가 연출을 맡아 '좋알람' 앱을 설치한 남녀 8인의 '하트 쟁탈' 판타지 연애 게임을 담았다. 반경 10미터 안에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들어오면 '하트'가 뜨는 앱 '좋알람', 원작 속 주인공들이 출연한 연애 리얼리티 '짝!짝!짝!'이 실사판으로 구현돼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달콤한 설렘과 가슴 뛰는 재미를 선사해 인기를 얻었다. 오늘(15일) 민지, 수담, 주가 참여한 OST 'Fall In Love'가 정식 음원으로 발매되며 방송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민지, 수담, 주가 속한 시크릿넘버는 지난 2020년 5월 데뷔 후 'Who Dis? (후 디스?)', 'Got That Boom (갓 댓 붐)', '불토 (Fire Saturday)', '둠치타 (DOOMCHITA)', 'TAP (탭)' 활동으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지난해 싱글 4집 타이틀곡 '둠치타'에 이어 싱글 5집 타이틀곡 'TAP'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뜨거운 글로벌 관심 속 시크릿넘버는 오는 24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다양한 티징 콘텐츠는 물론 OST로도 열일을 펼치고 있는 시크릿넘버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주목된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신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