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新 프로필 공개! ‘빛나는 매력’ 시선 집중

Photo Image
사진=빌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민서의 특별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민서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 2컷을 공개했다. 민서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필 공개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민서는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먼저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민서는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비주얼로 청순미를 맘껏 뽐냈다.

이어 민서는 검정 슈트 착장에 청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이처럼 화이트부터 블랙까지 상반되는 무드를 완벽히 소화해낸 민서는 우아함부터 시크함까지 선보이며 자신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2018년 데뷔 이후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 연기 활동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을 입증시킨 민서는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독보적인 피지컬을 무기로 전력을 다해 필드를 누비는 열정 플레이어로 활약하며 예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최근 민서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빌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10월 창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국내 대형기획사 출신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되어 전문성을 더했으며 가수와 배우 부문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특히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라인 이진혁, 예린에 이어 세 번째 아티스트 민서의 영입 소식으로 뮤지션 라인 및 퍼블리싱 역량 강화의 첫걸음을 뗀 가운데 민서를 기반으로 한 뮤지션 라인 레이블 론칭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더 큰 도약을 알린 민서는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