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페이크 브이로그로 만난다! '소년들의 문단속' 시즌1 오픈

Photo Image
사진=피네이션

그룹 TNX의 특별한 콘텐츠가 베일을 벗었다.

TNX는 지난 2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콘텐츠인 '소년들의 문단속' 시즌1 첫 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소년들의 문단속'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으로 멤버 경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경준은 모닝 루틴부터 쇼핑 하울 등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영상 스토리는 TNX의 'Hex Palace Academy' 세계관과 이어지며 신선함과 흥미로움을 유발했다.

페이크 브이로그 형식을 차용한 '소년들의 문단속’은 TNX가 팬들을 위해 선보이는 자제 콘텐츠로, 경준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각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시즌 2에서는 새 앨범 콘셉트와 이어지는 스토리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는 후문이다.

앞서 TNX는 지난 2월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Never Dies'를 발매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Love Never Die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랭크됐다. 또 빌보드 차트 Heatseekers Albums 92위, Current Album Sales 73위, Top New Artist Album 3위에 오르는 등 5개 차트 순위권에 입성했다.

또한 TNX는 컴백 일주일 만에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해당 앨범은 써클차트와 한터차트에서 초동 판매량 각 76,867장과 71,878장을 기록, 데뷔 앨범의 초동 판매량인 31,196장을 2배 이상 상회한 수치를 보여주며 남다른 파워를 입증했다.

이처럼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완성형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TNX는 공백기에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그룹만의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TNX는 숏폼 영상 컨텐츠인 YBCA(Young Boys Challenge Association)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위버스 단독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공백기를 채워나갈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