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기업 이루인포는(대표 이지호)가 ‘VMware 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밸류(Partner Value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VMware 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는 멀티 클라우드에 대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VMware의 플래그십 콘퍼런스로 ‘VMware 익스플로어 코리아’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루인포는 VMware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실현하고 고객을 위한 기능 확대와 최적화 등의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을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루인포는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 컨설팅과 구축, 기술 지원 등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전문 기업이다. 2004년 가상화 시장 초창기에 시작해 약 19년간 가상화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루인포 이지호 대표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고객들이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기술 역량을 키워 나간 덕분에 고객들이 그 가치를 알아보고 인정해 주신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VMware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VMware 코리아 전인호 지사장은 “이루인포는 VMware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앞당겨 새로운 가치를 창출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이루인포의 성과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VMware와 이루인포의 파트너십, 그리고 VMware 솔루션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이루인포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