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품은 팬 송…호라이즌, 오늘(5일) 신곡 ‘살라맛’ 발매

Photo Image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글로벌 팝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진심이 팬들에게 닿는다.

호라이즌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Salamat(살라맛)’을 발매한다.

필리핀어로 ‘고마워’라는 의미의 ‘Salamat’은 데뷔까지 긴 여정을 함께 하고, 또 앞으로 함께 할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피아노와 기타의 어쿠스틱한 선율 위 진심 어린 가사 그리고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노래로 완성됐다.

특히 ‘Salamat’은 지난 3월 발매한 프리 데뷔곡 ‘DASH(대시)’ 이후 약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깜짝 공개한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만큼 정식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어줄 전망이다.

Photo Image
사진=MLD엔터테인먼트

발매에 앞서 호라이즌은 ‘Salamat’ 프로모션으로 다채로운 티저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도 얻고 있다.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호라이즌이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변화무쌍한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호라이즌은 빈치(VINCI), 킴(KIM), 카일러(KYLER), 레이스터(REYSTER), 윈스턴(WINSTON), 제로미(JEROMY), 마커스(MARCUS)까지 총 7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한·필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결성된 이후 필리핀 몰 쇼 투어를 진행, 혹독한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탄탄한 실력을 증명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ASH’로 프리 데뷔를 선언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음악 시장에 뛰어든 호라이즌. 쉴 틈 없는 행보로 정식 데뷔를 향한 발판을 다져나가고 있는 이들은 오는 22일 필리핀 현지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하고 보다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글로벌 루키로 활약하고 있는 호라이즌의 ‘Salamat’은 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