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TOP7 '앗! 뜨거'→'베사메무쵸'까지…전격 음원 출시

Photo Image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불타는 시상식’과 ‘불타는 디너쇼’에서 열창한 명곡들이 음원으로 전격 출시된다.

지난 14일과 21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 종영 기념 특집 1부 ‘불타는 시상식’, 2부 ‘불타는 디너쇼’는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포함한 동시간대 방송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하는 위세로, 경연이 끝나고도 식지 않은 TOP7 ‘불트맨즈’의 위력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장 5개월의 대장정을 끝낸 TOP7 ‘불트맨즈’가 직접 전하는 경연 뒷이야기와 국민 대표단이 보낸 애틋한 고백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뮤직 토크쇼가 꾸려져 안방극장을 폭소와 감동으로 휘감았다.

이와 관련 TOP7이 시상식과 디너쇼를 통해 선보인 명품 트롯곡들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음원으로 전격 출시되면서 무대 위 여운을 고스란히 재현한다. 먼저 TOP7이 대반전 완벽 칼군무 실력을 드러내 환호를 쏟게 했던 단체곡 ‘앗! 뜨거’를 시작으로, 손태진이 깜짝 섹시 댄스를 선보인 한 편의 뮤지컬 무대 같았던 ‘베사메무쵸’와 박민수의 더욱 깊어진 감성이 울림을 전한 ‘남자의 인생’이 담긴다.

또한 공훈이 궁극의 꺾기 실력을 발휘한 ‘울긴 왜 울어’와 손태진이 패티 김의 현신이 돼 감탄을 일으킨 ‘그대 내 친구여’, 에녹의 묵직한 음색이 빛났던 ‘사의 찬미’ 또한 공개돼 감동을 자아낸다. 여기에 민수현이 아기 천사를 기다리는 팬에게 전해 뭉클함을 증폭시킨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끝으로 신성표 농익음이 폭발하는 ‘애정이 꽃피던 시절’까지, 거를 타선 없는 명곡의 향연이 펼쳐지는 것. 이처럼 TOP7이 애정하고 시청자가 열광하는 인생곡이 트랙 리스트를 꽉 채우며 더욱 풍성하고 묵직해진 경연의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불트’는 한국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일본 아베마TV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K-트롯 매력을 세계에 떨칠 교두보를 마련했던 상황. 지난달 28일 일본에서 첫 방송 된 일본 아베마TV ‘불트’는 매회 유효 시청자 수가 3만 명 이상 치솟는 기하급수적인 시청 기록을 보이며 글로벌에서도 통하는 TOP7 ‘트롯맨즈’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경연이 끝난 후에도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불트’다운 핫한 행보가 어디까지 이어질 것인지 귀추를 주목케 한다.

제작진은 “TOP7 전원이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시청자가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라며 “말레이시아 게릴라 버스킹에 이어질 ‘불트’ 스핀오프 예능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8일 밤 9시 50분 ‘불타는 디너쇼’가 스페셜 특집으로 방송된다. 이어 오는 4월 4일(화) 밤 9시 50분에는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가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