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낭만 트롯 가객’ 김용필이 ‘더 트롯쇼’에 오른다.

오는 27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 김용필은 팬들과 만나 함께 호흡한다.


베테랑 아나운서 출신인 김용필은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하며 중후한 목소리와 신사다운 무대매너, 중년의 섹시미로 트롯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트로트 가수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김용필이 ‘더 트롯쇼’ 생방송 현장에서 어떤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김용필을 비롯해 힐링 보이스 박구윤과 트로트 퀸 홍자의 신곡 무대, 독보적인 음색의 조명섭과 상큼 매력의 강혜연이 함께 꾸미는 ‘명곡 트롯’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더 트롯쇼’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김희재가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여기에 트롯계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소유미와 자칭 타칭 서윗 꽃도령 영광, 일명 ‘국자 퍼포먼스’로 주부 대통령으로 등극한 신명근, 파워풀한 무대매너 박군, 애절 보이스 양지은, 매력만점 허스키 보이스 김희진, 발랄한 매력의 강예슬, 강렬한 무대 장악력 신인선, 긍정 에너지 이도진, 감성 거인 황민호, 명품 보이스 김용임, 깊은 내공의 소유자 정일송, 호소력 짙은 목소리 윤태화, 트로트 프린스 양지원 등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용필과 황민호는 ‘더 트롯쇼’에 앞서 진행되는 2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HE 트롯 보라고’를 통해 스트리밍 되는 ‘도전! 트롯 라이브’에 출연한다. ‘도전! 트롯 라이브’는 트로트 스타들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자신의 노래와 매력을 어필하는 디지털 전용 라이브 콘텐츠. 특히 두 사람이 ‘도전하라! 미션 노래방’ 코너에서 상금 100만원을 손에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