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이 의문의 티저와 함께, 미니 5집 행보를 본격화할 조짐을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즈 신규 프로젝트 티저를 공개했다.
‘OO-LI PROJECT (우리 프로젝트)’라는 타이틀의 해당티저는 단정한 수트를 입은 채 머리를 마구 헝클어 놓는 우즈의 모습을 기준으로 거친 필름 그레인 효과를 더한 빠른 교차편집 영상 흐름을 보인다.
이는 몽환적인 엠비언스 사운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Casted freedom (던져진 자유) Us who wader (방황하는 우리)”, “I looked inside the hidden part behind intended purity, and lifted my head (나는 의도된 순수함에 가려진 의미를 마주하기 위해 고개를 들었다)”, “Far away, I found another me with a subtle smile, he lifted his head (멀리서 미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또 다른 나를 발견했고, 그도 고개를 들었다)”라는 문구와 내레이션과 맞물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미니5집 선공개곡 '심연' 이후 1개월만의 신규 프로젝트를 예고하는 것으로, 다양한 음악재능으로 대중을 매료시킨 우즈의 ‘OO-LI PROJECT (우리 프로젝트)’ 표현이 어떻게 펼쳐질 지 주목된다.
한편 우즈는 지난해 10월 소속사 이적 후 음악 활동과 패션 매거진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라이프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