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이 나른시크 감성의 비주얼로 자신의 봄매력을 그려내며, 입대 전 감정들과 팬사랑을 드러냈다.
20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몬스타엑스 민혁의 커버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혁은 시크한 블랙민소매 상의와 함께 그윽함과 날카로움을 오가는 눈빛으로 무르익은 남성미를 과시하고 있다.
이러한 이미지는 아련따뜻한 계절감은 물론 평소 잘 알려진 그만의 미술적 감각을 자신의 비주얼로 표현하는 듯한 인상과 함께, 오는 4월4일로 예정된 군입대에 따른 아쉬움과 팬사랑을 이미지화한 듯한 인상을 준다.
민혁은 화보촬영 간 인터뷰를 통해 "'몬베베들이 좋아하겠지'라는 생각으로 앨범 작업을 한다"라며 "팬들에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안무 영상도 여러 번 촬영하고 제작 과정 비하인드도 최대한 많이 담는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달 14일 막을 내린 네이버 나우(NOW.) '보그싶쇼'에 대해 "마지막 회에서 커다란 캔버스에 물감을 모두 덮고 새로운 그림을 그린 것이 기억에 남는다. 색을 덮고 그림을 그려도 손으로는 이전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보그싶쇼'의 기억을 예쁜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민혁은 오는 27일 오후 4시까지 블랙랏 홈페이지를 통해 몬베베와 함께 하는 애장품 자선경매를 진행하는 한편,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열리는 협업 전시회 ‘몬스타엑스 민혁 & 더즈니 위드 마운틴 듀(MONSTA X MINHUK & DOEZNY WITH MOUNTAIN DEW)’를 통해 팬들과의 따뜻한 호흡을 나눌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