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최강 TOP7 '나의 인생곡'으로 마지막 승부수

Photo Image

약 3개월간의 대장정 끝에 드디어 결승전 무대만이 남아있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마지막 승부가 될 결승전 미션을 전격 공개했다. 바로 인생곡 미션이다.

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역대 최강 TOP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의 최종 왕좌를 향한 혼신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인생곡 미션을 통해 대트롯 시대를 이끌어갈 새로운 전설, 단 한 명의 트롯 히어로가 탄생하게 된다.

인생곡 미션은 지난 시즌 김호중 '고맙소', 양지은 '붓' 등 벅찬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을 울렸던 레전드 미션으로, 본인의 인생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거나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는 '나의 인생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해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비장한 각오로 결승전에 나서는 TOP7 멤버들은 진심을 다해 부른 인생곡 무대로 현장의 모두를 눈물짓게 만드는 한편, 그 안에 담긴 사연까지 함께 무대에 쏟아내며 뜨거운 감동을 일으킨다. 많은 이들을 펑펑 울게 만든 TOP7의 인생 스토리와 생생한 현장 반응까지 모두 담아 '미스터트롯2' 결승전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결승전은 마스터 점수 1인당 100점씩 1300점, 1월 5일 방송 직후부터 시작된 온라인 응원 투표 점수 700점, 실시간 문자 투표 1500점, 총 3500점 만점으로 결정된다. 최종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3500점 중 2200점이 시청자들의 손에 달려있기 때문에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손에 땀을 쥐는 승부가 이어질 전망이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인생곡 미션에서는 TOP7 모두 자신에게 가장 잘맞는 옷을 입고 무대에 서기 때문에, 감히 TOP7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단언할 수 있을 정도로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까지 최선을 다해 달려온 참가자들에게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시청자들을 향한 당부를 전했다.

자신의 인생을 닮은 단 한 곡, 인생곡 미션으로 최종 왕좌에 도전하는 7인의 트롯 전사들, 그 마지막 승부는 16일(목) 밤 9시 30분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