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루이다비드의 2023년 SS트렌드가 찾아온다.
장루이다비드코리아 정시모 대표는 장루이다비드파리 국제 아카데미센터에서 진행한 2023년 SS트렌드 트레이너 연수에 장루이다비드코리아 디자이너들을 이끌고 참여했다. 정시모 대표는 25년 넘게 현직에서 직접 고객들과 만나는 헤어디자이너이기도하다.
장루이다비드는 유럽에서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유럽피언에서 헤어살롱 최초로 5위 안에 들었던 세계 1위 헤어브랜드다. 이에 자부심을 가지고 정통 파리지엥 헤어스타일을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다.
특히 유행 트렌드에 민감한 파리지엥헤어살롱 브랜드인 만큼, 매년 SS-FW 트렌드를 파리 국제아카데미센터에서 전 세계 트레이너들을 초청해서 발표한다.
이번 2023 SS컬렉션은 '디지털 디톡스'라는 주제로 트레이닝 교육이 진행됐다. 아울러 2023년 봄과 여름 파리지엥 스타일을 미리 경험하는 시간이었다고. 장루이다비드에서 추천하는 SS 파리지엥 헤어 트렌드와 스타일에 특별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정시모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서 2년 넘게 트렌드 교육에 참여하지 못했던 것이 아쉽다. 다행히도 올해부터 다시 트렌드 연수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장루이다비드코리아가 한국에 론칭한 것도 10주년을 맞았다. 코로나19도 무사히 이겨냈으니 앞으로는 이제 좋은 일만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