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로 전하는 위로…리사, 오는 27일 새 싱글 ‘부탁’ 발매

Photo Image
사진=알앤디컴퍼니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새로운 감성을 머금는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리사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부탁’을 공개한다.

‘부탁’은 연인의 시작을 알리고, 다짐하며 축복하고자 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리메이크곡 ‘사랑하긴 했었나요 (2021)’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나오는 새 싱글인 만큼, 리사는 ‘부탁’을 통해 한층 앞으로 다가온 봄의 따뜻한 분위기를 전할 계획이다.

컴백 소식과 함께 리사는 23일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도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는 평소 미술에도 조예가 깊은 리사가 직접 그린 앨범 아트워크로, Lisa(리사)의 L과 Love(러브)의 L을 형상화해 표현해내며 이번 싱글의 키워드 역시 알리고 있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리사는 명불허전 가창력을 지닌 파워 보컬리스트다. 데뷔곡 ‘사랑하긴 했었나요’로 히트를 기록하며 단숨에 ‘R&B퀸’으로 떠올랐고,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 ‘다 괜찮아요’ 등 다수의 앨범으로 리스너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뮤지컬 ‘마리퀴리’, ‘시티오브엔젤’, ‘헤드윅’, ‘보니앤클라이드’, ‘프랑켄슈타인’, ‘레베카’, ‘지킬앤하이드’, ‘영웅’, ‘썸씽로튼’, ‘광화문 연가’ 등 내로라하는 작품을 통해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한 것은 물론, ‘불후의 명곡’, ‘DNA싱어’, ‘골(Goal) 때리는 그녀들’ 등 다채로운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목소리로 위로를 전할 리사의 ‘부탁’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