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맨, 신곡 ‘안녕 신촌’ 발매 D-1…신지후 자작곡 컴백

Photo Image
사진=뉴오더 엔터테인먼트, 신스레이블

보컬그룹 포스트맨이 ‘신촌을 못가’ 바통을 잇는다.

포스트맨은 23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안녕 신촌’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포스트맨이 약 6년만에 선보이는 신곡 ‘안녕 신촌’은 멤버 신지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아한 곡으로, 사랑했던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하고 쓸쓸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포스트맨 특유의 깊고 짙은 이별 감성이 담겨 있어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안녕 신촌’은 포스트맨의 히트곡이자 발라드계 스테디셀러인 ‘신촌을 못가’ 발매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된 노래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이 곡이 ‘남자 발라드계 끝판왕’다운 포스트맨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완성된 만큼, 새로운 히트 발라드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포스트맨은 연예계 절친인 슈퍼주니어 은혁이 주인공으로 열연하고 신동이 연출을 맡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연달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은혁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명품 눈물 연기와 신동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포스트맨 멤버 성태, 신지후는 공개된 ‘안녕 신촌’ 커버 이미지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윽한 눈빛과 특유의 감성적인 아우라가 감탄을 자아내며, 오랜만에 컴백하는 포스트맨의 향후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포스트맨은 직접 신스레이블을 설립하고, HYNN(박혜원) 소속사이자 탁월한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을 보유한 뉴오더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포스트맨의 신곡 ‘안녕 신촌’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