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박우진, 'oWn' 프리뷰 공개…'강렬→치명, 그 사이의 자전적 분위기'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의 첫 솔로앨범 속 다채로운 컬러감이 일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브랜뉴뮤직은 AB6IX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우진의 첫 번째 EP 'oWn'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앨범 속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배경으로 타이틀곡 'Top Tier(탑티어)'를 포함한 솔로앨범 5개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펼쳐지는 모습이다.

Photo Image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미니멀 플럭사운드가 인상적인 'Gotta Go (Feat. 버벌진트)'부터 808베이스를 배경으로 한 박우진의 랩-싱잉랩-보컬 조합 타이틀곡 'Top Tier', 스트링-EP사운드의 밝은 톤 팝힙합 'Feelin' Good (Feat. 지셀 (Jiselle)), 마이너 기타사운드의 치명적 컬러감이 감도는 ‘Dive’, 박우진 표 솔직고백 팝 발라드 트랙 ‘나를 그리다 (Self-Portrait) (Feat. 김재환)’ 등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인다.

이는 EP 'oWn'가 데뷔 5년차 AB6IX 멤버이자, 솔로뮤지션으로서의 정식 첫 발걸음을 떼는 박우진의 솔직한 내면감성들을 고백하는 작품이 될 것을 짐작케 한다.

한편 AB6IX 박우진의 첫 EP 'oWn'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