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 유정의 특별한 매력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새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유정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유정은 손을 입가에 대고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시스루 셔츠는 물론, 신비로운 '애쉬 블루' 헤어를 선보이며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줬던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과는 상반되는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온리원오브는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seOul cOllectiOn'의 타이틀곡 'seOul drift(서울 드리프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온리원오브.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신선함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온리원오브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편견을 깨는 음악과 작곡, 연기력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냈던바. 'seOul drift'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닷 포인트 점프)'로 데뷔한 그룹이다. 최근 'chrOme arts(크롬 아츠)'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2위를 기록, 오는 3월 29일부터는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에 돌입해 미주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온리원오브는 발매일인 3월 2일 전까지 'seOul cOllectiOn'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