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나 첫 투어 콘서트 ‘마차’ 개최…오늘(16일) 티켓 오픈 예고

Photo Image
사진=엠피엠지 뮤직(MPMG MUSIC)

밴드 Lacuna(라쿠나) 가 투어 콘서트 ‘마차’를 개최한다.

엠피엠지 뮤직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라쿠나 아트워크 포스터와 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투어 콘서트 ‘마차’는 지난 12월 특별한 연출을 곁들여 팀의 색을 성공적으로 드러낸 단독 콘서트 ‘dream:undefined’ 이후 첫 단독 콘서트이자 라쿠나의 첫 투어로, 2023년 활동의 포문을 여는 프로젝트기도 하다.

공연 제목인 ‘마차’는 라이브에서 언제나 큰 호응을 이끌어내는 라쿠나의 EP ‘정원’ 수록곡 ‘마차’의 에너지와 더불어 팬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사랑과 고마움을 가득 싣고 달려간다는 의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이에 맞춰 투어는 올 스탠딩으로 진행되며, 팬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눈여겨볼 부분은 세트리스트 구성이다. 쉽게 들을 수 없었던 곡들과 미발매 데모, 그리고 ‘마차’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될 곡들까지 풍성하고도 파격적인 세트리스트가 매 회 다르게 준비된단 귀띔이다.

Photo Image
사진=엠피엠지 뮤직(MPMG MUSIC)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평소의 공연 레퍼토리에서 벗어나는 곡들을 과감하게 배치해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려 노력했다. 좋아하는 곡을 공연에서 자주 듣지 못했다면 분명히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전국 각지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투어 콘서트 ‘마차’는 2월 18일과 1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월 25일 부산, 3월 4일 춘천까지 이어진다.

라쿠나는 “우리를 보기 위해 먼 길도 마다하지 않고 와 주시는 팬들에게 이번엔 우리가 직접 찾아가려 한다. 처음으로 시도하는 전국 단위의 투어인 만큼 모든 공연에서 최대한 많은 팬들과 만나고 싶다”라고 기대와 설렘을 표했다.

한편, ‘마차’ 티켓 예매는 14일 오후 6시 서울을 시작으로 25일 오후 6시 부산, 31일 오후 6시 춘천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라쿠나 공식 SNS 및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