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woo!ah!(우아!), '롤러코스터' 퍼포먼스…'상큼 포텐' 폭발

Photo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음악중심'에서 매력을 빛냈다.

woo!ah!(우아!)는 오늘(14일) 오후 3시 15분 방송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핏어팻)' 타이틀곡 'Rollercoaster(롤러코스터)'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woo!ah!(우아!)는 블루 재킷과 화이트 스커트 그리고 그린 계열의 원피스까지 각기 컬러풀한 의상을 선보이며 '5인 5색' 매력을 뽐냈다. 이후 인형 같은 비주얼은 물론, 환상적인 보컬과 안무까지 소화한 woo!ah!(우아!). 팬들은 완벽한 '삼박자'를 이룬 woo!ah!(우아!)에게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woo!ah!(우아!)는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났다. 지난 6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4일 '음악중심'까지. 음악방송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와우!(wow!, 우아 팬덤명)'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해를 상큼하게 시작한 woo!ah!(우아!)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woo!ah!(우아!)의 'Rollercoaster'는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짜릿하면서도 설레는 롤러코스터에 비유한 곡이다. woo!ah!(우아!)의 러블리한 색깔이 고스란히 담겼다는 평가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