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규, '사장님을 잠금해제' 新 OST '새벽을 건너' 발매…'따뜻 감성' 기대

Photo Image
사진=빅오션이엔엠

가수 박현규가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에서 특별한 보컬 실력을 뽐낸다.

빅오션이엔엠은 오늘(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박현규가 참여한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Part.4 '새벽을 건너'를 발표한다.

'새벽을 건너'는 얼반 알앤비(Urban R&B) 스타일의 노래다. 따뜻한 기타 선율에 박현규만의 다정하고 섬세한 목소리를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동트기 전 새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인다는 후문이다.

Photo Image
사진=MA엔터테인먼트

박현규는 지난 2016년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로 데뷔했다. 이후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해 실력을 입증시켰다. 이외에도 첫 솔로곡 '여기까지 해요' 발매 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와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 박인성(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극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